관계자?가 쓴 글 보니까 걍 히라이라도 ㅇㅋ한게 다행인 수준이던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340290 무명의 더쿠 | 16:14 | 조회 수 175 다들 안하려고 해서 (실제로 거부한 사람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