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울수도 있음 근데 뭐 딱히 대안도 없는데 어쩌라고싶음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30
애초에 쓸만한 코치진은 다 현역뛰고 있고 선수아니고 코치진은 메리트도 없는데 거기서 꾸릴려면 당연히 아쉽게 꾸려질수밖에없겠지
아쉽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고
어쩔수 없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임
그리고 이런얘기가 안나올 수가 없는게 국대플이다ㅜㅋㅋㅋㅋㅋㅋ그냥 지나가는것밖엔 진압이안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