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쓸만한 코치진은 다 현역뛰고 있고 선수아니고 코치진은 메리트도 없는데 거기서 꾸릴려면 당연히 아쉽게 꾸려질수밖에없겠지
아쉽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고
어쩔수 없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임
그리고 이런얘기가 안나올 수가 없는게 국대플이다ㅜㅋㅋㅋㅋㅋㅋ그냥 지나가는것밖엔 진압이안됨ㅋㅋㅋㅋㅋ
아쉽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고
어쩔수 없다는 사람들도 자기생각 말하는거임
그리고 이런얘기가 안나올 수가 없는게 국대플이다ㅜㅋㅋㅋㅋㅋㅋ그냥 지나가는것밖엔 진압이안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