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도가 나름 스포 몇개 풀어줬었는데 상상이 안돼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믿어
- 13:22
- 조회 0
- 잡담
-
- 아니 진짜 작년에 그렇게 일년 내내 그웬 나와댔는데.....
- 13:22
- 조회 15
- 잡담
-
- HLE) 분석관 이제 봤는데 건우 좋겠넹ㅋㅋㅋㅋㅋ
- 13:22
- 조회 18
- 잡담
-
- 라이엇 : 그웬너프할게
- 13:21
- 조회 31
- 잡담
-
- 스킨 많은 챔프들 얼굴을 봐라
- 13:21
- 조회 49
- 잡담
-
- 탑의 로망챔이 무슨 챔이야?
- 13:21
- 조회 20
- 잡담
-
- 바드가 살찐 럭스였나? 뚱뚱 럭스?
- 13:21
- 조회 23
- 잡담
-
- 그웬 스킨 안 나온 건 라이엇을 탓해 23년부터 파엠 스킨 따로 만들어줬으면 그웬 스킨 나왔을 텐데
- 13:20
- 조회 42
- 잡담
-
- 난 탑유저 아니지만 그래도 이쁜챔 나오면 좋아서 그웬나오길바랬는데
- 13:20
- 조회 26
- 잡담
-
- 스킨얘기해서 생각난건데 24 스킨떄 그 짤 웃겼는데 케리아가 컨셉얘기하면서
- 13:19
- 조회 66
- 잡담
-
- 오늘부터 탑의 로망은 그웬으로 하기로 했어
- 13:19
- 조회 42
- 잡담
-
- 나 아직도 가끔 생각나는 게 23년에 우승하자마자 무대위 찍는 영상에서 제우스가 옆에 오너인지 코치인지 누구랑 하이파이브하면서 '프레스티지 제이스 나온다고!' 이러면서 겁나 활짝 웃은 거 생각남
- 13:19
- 조회 95
- 잡담
-
- 아 난 뎊 분석관된게왤케좋냐
- 13:18
- 조회 63
- 잡담
-
- 제이스야 말로 탑의 근본오브근본 로망오브로망인데
- 13:17
- 조회 105
- 잡담
-
- 천쩌빈은 만약 우승하면 뭐 만들거 같음?
- 13:17
- 조회 131
- 잡담
-
- 스타워킨 노래가 진짜 좋은 것 같긴해
- 13:16
- 조회 52
- 잡담
-
- 근데 크산테는 ㄹㅇ 그정도 아니지 않음?
- 13:15
- 조회 98
- 잡담
-
- T1) 페칼리 개섹시 팬아트를 만남
- 13:15
- 조회 132
- 잡담
-
- 올해 티원 포핏해도 애니비아 스킨 안 나와
- 13:14
- 조회 219
- 잡담
-
- 내생각에 그웬은 한명이 스킨 한 3~4번 만들고 나면 그제서야 순서올거같음
- 13:1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