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 그웬 가능성 있지않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적으면 적다고 지랄 많으면 많다고 굳이 이지랄
- 16:17
- 조회 4
- 잡담
-
- ㅇㄹ 길거리에서 ㅁㅇ 의심 사진 찍혔던거 진짜 ㅁㅇ 맞나봐
- 16:17
- 조회 15
- 잡담
-
- 솔직히 여기가 여초기도하고 군대관련 전혀 플 안 태웠는데 억플태우려는 애들 있는 것 같음
- 16:17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어디 팀에서 차출해 가는것도 아닌데 더 데려가는게 왜 꼬운거임?
- 16:17
- 조회 21
- 잡담
-
- 히라이 제식구 챙기기면 슈프림 천주라니까요
- 16:17
- 조회 43
- 잡담
-
- 솔직히 중국도 안나오는데 금메달 못따는게 더 참사라 생각
- 16:17
- 조회 45
- 잡담
-
- 사람이 많고 적고도 그냥 여건내에서 감독이 판단해서 결정한거겠지
- 16:17
- 조회 7
- 잡담
-
- 내가 볼 땐 걍 히라이의 인선에 개큰 악귀들린 애들이 있음
- 16:16
- 조회 43
- 잡담
-
- 아겜 준비가 피시방대회마냥 띡 할수있는게 아닌데 생업 중단하고 저기 참여할 사람이 몇명이나 되겠어
- 16:16
- 조회 13
- 잡담
-
- 없어도 되는 인력 굳이 데려간다 << 이건 뭔소리지 싶은데
- 16:16
- 조회 123
- 잡담
-
- 아니 근데 더 데려가는게 진심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자리 싸움 하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코치 전력분석이 싸움날 자리도 아니다만
- 16:16
- 조회 18
- 잡담
-
- 내 기억에도 23 아겜때 ㅇㅍ 전력분석관 말 나옴
- 16:16
- 조회 165
- 잡담
-
- LPL) 그런데 이때?!
- 16:16
- 조회 16
- 잡담
-
- 난 그냥 가면가나보다 오면오나보다 이 생각 들어서 왜 논란?인지도 모르겠음
- 16:16
- 조회 10
- 잡담
-
- 걍 다들 적당히 할말하는데 한 두어명이 어그로 존나 끈다는 느낌이 있어요
- 16:15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저 자리가 히라이가 콕 집으면 무조건 ㅇㅋ해야만하는것도 아니고
- 16:15
- 조회 65
- 잡담
-
- 데프트 라스칼 군대에서 이미 나와있는거아냐?
- 16:15
- 조회 139
- 잡담
-
- 아쉬울수도 있음 근데 뭐 딱히 대안도 없는데 어쩌라고싶음
- 16:15
- 조회 20
- 잡담
-
- 플보다보니 왜이렇게 금메달 맡겨둔것처럼 말하는애들이있지
- 16:14
- 조회 191
- 잡담
-
- 인원 제한 넘겨서 억지로 뽑아가는 것도 아닌데 대체 뭔 문제인가 싶음ㅋㅋㅋ
- 16:1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