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직도 가끔 생각나는 게 23년에 우승하자마자 무대위 찍는 영상에서 제우스가 옆에 오너인지 코치인지 누구랑 하이파이브하면서 '프레스티지 제이스 나온다고!' 이러면서 겁나 활짝 웃은 거 생각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42623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304 이미 우승스킨은 제이스로 정해놨었던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