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스킨 썰이 있네... 그럴 거면 작년에 사일 ㅈㄴ 이뻤던 거 한 번 참았는데 그거 샀죠..... 아니길
잡담 엥 원딜 프레 스킨 나올거라 믿고 신화정수 모아둔거 드디어 쓰나 했는데
30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설 스킨 썰이 있네... 그럴 거면 작년에 사일 ㅈㄴ 이뻤던 거 한 번 참았는데 그거 샀죠..... 아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