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ㅋㅋㅋ 민형이 쇼츠bgm도 ㄹㅈ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492998 무명의 더쿠 | 20:12 | 조회 수 436 https://youtube.com/shorts/WkLHHWmYlb0?si=jgivdocrtJcn1mt5이 피아노곡 ㅊㅇㅅㅁ ㄹㅈ 테마송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