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희 sll 나가서도 못 이겼을 거 같습니다 이런말을 들어야 팬들이 좋아할거라고 생각한거냐고 개빡치네 걍 그래 우리팀 존나 못했다 근데 그런 말 들으면 응원하는 팬도 자존심 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