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이렇게 프로게이머가 되는게 힘든건 아니?
커리어를 쌓는 선수가 되는게 얼마나 고통인줄 아니?
너가 겪어야할 내면의 요동이 얼마나 낙폭이 큰지 아니?
너 게임이 쉽지? 프로는 아닐껄ㅋㅋㅋㅋㅋ
등등을 보여주기위한 교보재 ㅋㅋㅋ
구마 개인에 대한 생각도 있는데
저 판에서 생존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직업적으로 5인 주전 게임이 얼마나 고달픈지가 보인다
에고가 쎄든 아니든 고달픈 일이라는거 ㅋㅋㅋㅋㅋ
새삼 뭐랄까 구마유시란 선수를 알아가면서도
프로게이머들의 험난한 생존싸움을 보어준 느낌?
훌게지망생 교보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보여지지 않는 결말은 월즈 우승이긴 했지만ㅋㅋㅋ
약간 선수 다큐이면사도
저 판이 참 험난하다가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