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백수라 외출할 일 없어서 주말에 비와서 창문닫은이후로 바깥으로 통하는 그 어떤 문도 연적이없는데...방금 내방에 꽤 큰 날벌레가 들어옴 ㅅㅂ러브버그는 아닌거같긴 한데 (혼자였고 머리쪽에 빨간부분?도 없고 더듬이가 컸음) 정체도 모르겠고 어디서 들어온건지도 모르겠고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