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11인가 12년에 바르셀로나에서 라리가뛰는 메시 경기봄 https://theqoo.net/ktalk/4261154980 무명의 더쿠 | 04:33 | 조회 수 35 그날 메시 3골넣음존나 뒤에 앉아서 보는데도 메시 잘하더라근데 그때 바르샤에 메시만큼 작은 선수들있어서 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