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조가 너무 꿀조여서 긴장이 없었던게 문제일까.. https://theqoo.net/ktalk/4261156398 무명의 더쿠 | 04:53 | 조회 수 403 차라리 죽음의조였으면 죽기살기로 뛰어서 3위로라도 올라갔을까 ㅠㅠ이제 별생각이 다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