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는 아내분도 진짜 사람 좋다 느낀게 박주호 은퇴식 하는날 ㅠㅠ https://theqoo.net/ktalk/4261145849 무명의 더쿠 | 03:13 | 조회 수 320 박주호 케이리그 커리어 첫팀이자 그날 상대팀이 울산이었는데울산팬석 향해서 고맙다고 맨바닥에서 절을 하심...그때 너무 감동이었음 리그팬들은 많이 알거야 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