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자꾸 비행기 왜 이코노미 못타냐고 해서 공황때문이라 했는데 약은 먹어? 하고 답장없는건 뭐야
무명의 더쿠
|
02:59 |
조회 수 93
아예 못타는건 아닌데 답답한구조의 비행기면 공황옴
그래서 웬만하면 비즈니스 타는데
어딜 같이 가자는것도아니고 나 혼자 가는건데 내가 비즈니스는 표 일찍빠지니까
미리예약하겠다했는데 나보고 왜케 혼자 조급하냐그러고 공황약은 먹어? 하고 답장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