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랬는데 요즘도 저러나??
국대 선수풀이 아스날 리버풀 첼시 맨유 월클 주전들이라 밥먹을때도 리버풀선수끼리 아스날선수끼리 첼시선수끼리 맨유선수끼리 이런식으로ㅋㅋㅋ클럽끼리 기싸움이 너무 심해서 국대경기인데도 단합 안돼서 선수 라인업에 비해 성적은 기대만큼 안나온다는거 보고 epl 경기 수준 체감했었음
국대 선수풀이 아스날 리버풀 첼시 맨유 월클 주전들이라 밥먹을때도 리버풀선수끼리 아스날선수끼리 첼시선수끼리 맨유선수끼리 이런식으로ㅋㅋㅋ클럽끼리 기싸움이 너무 심해서 국대경기인데도 단합 안돼서 선수 라인업에 비해 성적은 기대만큼 안나온다는거 보고 epl 경기 수준 체감했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2 | 06.27 | 36,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9,7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6,7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60,31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8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77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2,2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58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72007 | onair | 저감독이 우리감독이엇어야해... | 05:57 | 38 |
| 30972006 | onair | 캐나다 개부럽 | 05:57 | 24 |
| 30972005 | onair | 우왕 ㅠㅠㅠㅠㅠㅠㅠ 캐나다 ㅠㅠㅠ 드디어 ㅠㅠ 1 | 05:52 | 103 |
| 30972004 | onair | 캐나다 골 1 | 05:51 | 62 |
| 30972003 | 잡담 | 디지페디 뮤비 진짜 잘뽑느듯 | 05:49 | 40 |
| 30972002 | 잡담 | 아 근데 걍 존나 아쉽다 이번 월드컵 조편성 하늘이 도와준급인데 | 05:49 | 28 |
| 30972001 | onair | 연장가겠는데 아무래도 | 05:49 | 20 |
| 30972000 | onair | 근데 남아공 캐나다 지금 32강 하는거 둘다 못한다고 하는데 왜 내눈엔 그래도 우리보다 잘하는거같지 2 | 05:47 | 92 |
| 30971999 | 잡담 | 이민성이 누군데요 3 | 05:45 | 148 |
| 30971998 | onair | 경기보면서 정병on 되는사람 나뿐...? 2 | 05:25 | 262 |
| 30971997 | onair | 제발 한쪽이 존나 잘해주면 안될까? 3 | 05:19 | 271 |
| 30971996 | onair | 말포이를 떠오르게 하는 캐나다 선수있어 | 05:19 | 41 |
| 30971995 | onair | 남아공 캐나다전 보기가 힘듬 1 | 05:16 | 438 |
| 30971994 | onair | 아니 스마트폰 꽉잡아야지요… 3 | 05:09 | 177 |
| 30971993 | 잡담 | 진심 요즘의 여름이 진짜여름이면 나 여름끝날때까지 에어컨 안키고 살수있음 2 | 05:09 | 167 |
| 30971992 | 잡담 | 정국님 고마워.. 2 | 05:09 | 419 |
| 30971991 | 잡담 | 아니 바람이 차가워 | 05:05 | 74 |
| 30971990 | 잡담 | 에픽하이 평화의날 이 노래 진짜 좋다 2 | 05:02 | 78 |
| 30971989 | 잡담 | 축협 수입 중에 상당 부분이 평가전 입장료 수익이라 축덬들 홍 선임되고 보이콧도 하고 | 05:00 | 129 |
| 30971988 | 잡담 | 우리가ㅜ독일 16강 못가게한거 몇년도야? 2 | 05:00 | 1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