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보다 더 쎄다
기성용은 아직 현역이기도 하고 저 둘은 본인도 홍명보 밑에서 선수생활 했어서 (한때는 홍명보키즈라고 호명됐던 세대임) 액션 취하기 힘들텐데 구자철은 박주호때 현역인데도 대놓고 지지하기도 했고
그냥 윗세대가 다 자연사해야됨 윗세대 자연사하고 우리가 아는 해외파들이 축협 윗세대가 돼야 뭐라도 바뀔듯

생각보다 더 쎄다
기성용은 아직 현역이기도 하고 저 둘은 본인도 홍명보 밑에서 선수생활 했어서 (한때는 홍명보키즈라고 호명됐던 세대임) 액션 취하기 힘들텐데 구자철은 박주호때 현역인데도 대놓고 지지하기도 했고
그냥 윗세대가 다 자연사해야됨 윗세대 자연사하고 우리가 아는 해외파들이 축협 윗세대가 돼야 뭐라도 바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