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감독일때 영입 할 기회 있었는데 본인이 그땐 적극적이지 않아서 토트넘 간 거라고 했음 그때 영입 안 한거 후회하고 아쉽단 뉘앙스였음 이번에 쏜 감독할 수 있는 기회 있는데....... 와주심 안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