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팔로하던 오타쿠들은 보통 오프나 생카 후 증발했기 때문..걍 오프 안 뛰는 계정이 나랑 탈덕 주기가 잘 맞음
잡담 구독하던 팬계가 오프 뛴다그러면 불안함...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팔로하던 오타쿠들은 보통 오프나 생카 후 증발했기 때문..걍 오프 안 뛰는 계정이 나랑 탈덕 주기가 잘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