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골도 골이지만 보면 상대 수비수들 끌어주려고 우리팀 선수들이 박스 근처에서 볼 잡으면 박스 안에 일부러 뛰어들어가는 장면 많이 나옴 본인이 어떤 쓰임새로 쓰여야 이기는지 누구보다 잘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