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자체를 리모델링 왜 안할까 싶음 물론 그 나라 법이랑 여러가지 엮여있겠지 그냥 단순하게 생각 해봤을때 그래서ㅋ 무슨 건물 자체가 문화재라도 되면 납득가는데 그게 아니면 그냥 연식 오래된 건물일 뿐이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