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를 친것도 아님 진짜 아무일도 없는데
내가 걍 식었어
몇년 덕질 했는데 2주만에 식어버린게 좀 신기해서
막 탈덕했다 이건 아닌데 좋아하는마음이 좀 작아짐
현생이 힘들어서 그런건가 싶고 현생이 힘들고 인생노잼시기라
덕질로 힐링하고 싶은데 그럴 생각도 안드네
사고를 친것도 아님 진짜 아무일도 없는데
내가 걍 식었어
몇년 덕질 했는데 2주만에 식어버린게 좀 신기해서
막 탈덕했다 이건 아닌데 좋아하는마음이 좀 작아짐
현생이 힘들어서 그런건가 싶고 현생이 힘들고 인생노잼시기라
덕질로 힐링하고 싶은데 그럴 생각도 안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