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아이디로 이틀 예매 다해서 얼패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얼패로하면 멤버십 포카 못받음 ㅠㅠㅠㅠㅠ 그걸 이제야 깨달아서
첫날콘 내 아이디로 취켓했는데 인스파 2층 2번째열 잡았어 (원래 5번째 열이었음)
취소수수료 지금 33000원인데 취소 할까말까.... 3줄 전진 + 멤버십 포카 고민이 되
친구아이디로 이틀 예매 다해서 얼패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얼패로하면 멤버십 포카 못받음 ㅠㅠㅠㅠㅠ 그걸 이제야 깨달아서
첫날콘 내 아이디로 취켓했는데 인스파 2층 2번째열 잡았어 (원래 5번째 열이었음)
취소수수료 지금 33000원인데 취소 할까말까.... 3줄 전진 + 멤버십 포카 고민이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