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 괴로움보다 대표팀이 우선이라 다시 새팀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아시안컵을 기대해주세요
이렇게 또 거룩st할까봐 너무무섭다
잡담 성적을 못내서 미안합니다. 저도 괴롭습니다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지만 제 괴로움보다 대표팀이 우선이라 다시 새팀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아시안컵을 기대해주세요
이렇게 또 거룩st할까봐 너무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