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여야 개기지 길거리도 못다닐판인데 튀기라도 해야지 홍명보 꽂아준 인맥쪽에서도 사퇴하라고 압력줄걸? 그리고 본인도 그게 그나마 살아남는 방법이고
잡담 사퇴는 당연히 할거같은데 양심있어서가 아니라 전국민이 화났어요ㄷㄷ 이분위기를 어떻게 이김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느정도여야 개기지 길거리도 못다닐판인데 튀기라도 해야지 홍명보 꽂아준 인맥쪽에서도 사퇴하라고 압력줄걸? 그리고 본인도 그게 그나마 살아남는 방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