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보는사람이 많이 적긴 하지만..(늘서리그 제외하고) 내가 응원하는 팀은 비록 새벽 3~6시에 경기하지만.. 그래서 생각보다 가볍게 보고 즐기기 좋음 해외트윗 구독하면 볼것도 많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격코치 없단썰이 맞으면
- 00:32
- 조회 16
- 잡담
-
- 젭티sll은 상장시키려고 모든ip몰빵시킴
- 00:32
- 조회 16
- 잡담
-
- 2014 2026 둘다겪은 손흥민 김승규가 진짜 레전드다
- 00:32
- 조회 12
- 잡담
-
- 졌잘싸도 아니고 걍 스스로 침몰한 수준이라
- 00:32
- 조회 7
- 잡담
-
- 중계권료 납부관해서 위기는 있었고 축협 방통위 문체부 청와대 협조로 이번 결승전까지는 완주한다고 약속받았다고 함
- 00:31
- 조회 57
- 잡담
-
- 유툽 어디서 보면 됨? 젭티 뉴스 라이브?
- 00:31
- 조회 116
- onair
-
- ㅂㄴㄷ ㅇㅎ이 졸사로 말많았던 멤 맞지
- 00:31
- 조회 62
- 잡담
-
- 이 날을 위해 유튭이 무료도 pip제공 하게됐구나
- 00:31
- 조회 69
- onair
-
- 고온다습 훈련 제대로 안한거도 걍 남아공 개무시 연장선인듯
- 00:31
- 조회 31
- 잡담
-
- 지금 어디보ㅏ?
- 00:31
- 조회 79
- onair
-
- 홍명보 보면 ptsd와 회사 상사 생각나서
- 00:31
- 조회 25
- 잡담
-
- 이천수 유툽 보는데 진짜 계속 얼굴 세수하고 열받아하네 ㅋㅋㅋㅋ
- 00:31
- 조회 48
- 잡담
-
- 홍명보 이영표한테 3년동안 연락안했다며
- 00:31
- 조회 70
- 잡담
-
- 근데 진짜 들어간 돈이 어딘데 월드컵 저지랄로 망쳐버린건 심하다
- 00:31
- 조회 45
- 잡담
-
- 이 가운데 사람 이름 뭐였지?
- 00:30
- 조회 522
- 잡담
-
- 뭐보는거야??
- 00:30
- 조회 133
- 잡담
-
- 근데 진지하게 홍명보도 대단한듯
- 00:30
- 조회 279
- 잡담
-
- 젭티 스불재이긴한데 누가 32강 탈락할거라고 생각이냐 했겠냐
- 00:30
- 조회 98
- 잡담
-
- kbs 120? 140?억에 사고 남아공전까지 180억 광고료 벌었다는데 적자일듯ㅠ
- 00:30
- 조회 349
- 잡담
-
- 사실 우리포함 아시안들이 유한거야 유럽만 되어도 명보 집밖에 나다니기힘듦
- 00:30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