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기자회견 심지어 녹화본임?
- 01:51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밑에 있으면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그 누구도 기록 못세우는 전술임 ㅅㅂ
- 01:51
- 조회 25
- 잡담
-
- 아니 근데 진심으로 프로리그 있는 스포츠 1부리그에 시민구단 저런거 처음 봄
- 01:51
- 조회 8
- 잡담
-
- 내돌은 어차피 팬덤형돌이라 음반잘팔고 음방만 잘돌면됨 ㅇㅇ
- 01:51
- 조회 5
- 잡담
-
- 그럼 이제 감독 다시 구하는거임?
- 01:51
- 조회 14
- 잡담
-
- 메시 호날두 다 뛰고 있는데 손흥민도 다음 월드컵이 못뛸 나이는 아님
- 01:51
- 조회 29
- 잡담
-
- 메시도 비슷한 일 있엇지 않나
- 01:51
- 조회 25
- 잡담
-
- 오늘 기자회견 보니까 손흥민음모론 진짜 그럴수있겠다 싶어짐
- 01:51
- 조회 137
- 잡담
-
- 이정효는 ㅇㄸ?
- 01:51
- 조회 50
- 잡담
-
- 지금 선수들 라인업으로 홍명보라는 무게추 없이 제대로 된 경기 한번만 보고싶다...
- 01:50
- 조회 16
- 잡담
-
- 돌 버블 한지 100일 넘었는데 사진 175장 온거면
- 01:50
- 조회 38
- 잡담
-
- 사람들 다 홍명보 조롱하는거 개웃기다 어 나 기존쎄야
- 01:50
- 조회 76
- 잡담
-
- 있는 경기장 써야해서 시민구단 창단 웅앵하더니 현실은 축구해야하는데 경기장 너무 크다고 새로 지어달라 난리
- 01:50
- 조회 49
- 잡담
-
- 좋은 풀일 때 데려올 수 있는 외국인감독 풀도 좋아지는 건데
- 01:50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관심없어도 신곡도 안 찾는다는 사람도 있던데
- 01:50
- 조회 29
- 잡담
-
- 걍 월드컵 화제성터지면 길걷다가도 옆에서 월드컵 얘기하는거 들림 ㅋㅋㅋ
- 01:50
- 조회 14
- 잡담
-
- 메시도 87인데 월드컵 젤 잘함
- 01:50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세금 2000억 가까이 들어가는건 좀 새로운 정보네.. 자립성 없는 팀들은 정리좀 하긴 해야할듯
- 01:50
- 조회 39
- 잡담
-
- 머글들은 16강도 아니고 32강인데 못올라간거에 충격 개크게 받은듯
- 01:50
- 조회 43
- 잡담
-
- 호날두 이름보면 왜웃기지 ㅋㅋㅋ
- 01:49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