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다 똑같지 뭐 어느판이라고 다르겠냐 팬많으면 코어도 많고 유난도 많고 안티도 많지 https://theqoo.net/ktalk/426096236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3 다 그렇지 머 어느판이라고 다를게 없음 인구 많으면 다 똑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