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제미나이한테 물어봤다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50

현재 가장 뜨거운 관심사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사퇴 여부는 아직 확실하게 발표되지 않았으며 현지 기자회견을 통해 거취에 대한 명확한 입장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홍명보 감독은 한국 시간으로 6월 29일 새벽, 베이스캠프인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을 마무리하는 공식 결산 기자회견을 갖습니다. 팬들과 미디어 사이에서 사퇴 예측이 오가는 배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충격적인 조별리그 탈락: 대표팀이 1승 2패(조 3위)를 기록하며 32강 진출에 실패하자 거센 책임론이 일고 있습니다. 이미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사퇴 의사를 밝힌 만큼 홍 감독 역시 용퇴 수순을 밟을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 남은 임기와 잔류 가능성: 홍 감독의 당초 계약 기간은 월드컵까지가 아닌 내년(2027년) 1월 아시안컵까지입니다. 탈락 직후 인터뷰에서는 자진사퇴에 선을 긋는 듯한 태도를 보이기도 해, 아시안컵까지 감독직을 유지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사실상 이번 월드컵의 마지막 공식 석상인 만큼, 스스로 물러날지 혹은 정면 돌파를 선택할지 이번 기자회견에서 본인의 입으로 직접 최종 거취를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 애기가 골든볼을 받았다니
    • 03:03
    • 조회 5
    • 잡담
    • 음방 조회수 보면 지금이 유독 안나오는편은 ㄹㅇ 아닌듯
    • 03:02
    • 조회 23
    • 잡담
    1
    • 이강인 꼬마 이적해서 주전자리 잘 잡았으면 좋겠다
    • 03:02
    • 조회 19
    • 잡담
    • 그 김정민 아들인가 일본국대갔댔나? 청소년? 그땐 이해못했는데 인제 알거같기도 하고...
    • 03:02
    • 조회 63
    • 잡담
    3
    • 와 위버스 ui최악으로 바뀐거 같은데 뭐야???
    • 03:02
    • 조회 10
    • 잡담
    • K리그 보는 사람은 보통 국대에 별 관심이 없(
    • 03:02
    • 조회 54
    • 잡담
    4
    • 축협 싹다 갈아서 박주호 같은 인재가 일했으면
    • 03:02
    • 조회 26
    • 잡담
    1
    • 생각보다 외국인감독들 한국 몇년 거주에 망설인다는 듯?
    • 03:01
    • 조회 78
    • 잡담
    3
    • 김공 출국 개짧아?? 돌들 바로지나가?
    • 03:01
    • 조회 16
    • 잡담
    • 이강인 u20때 한국말 어눌하면서 말은 많아가지고 맨날 형 있지.. 하고 조잘조잘댐
    • 03:00
    • 조회 76
    • 잡담
    1
    • 브라질 일본 누가 이길것같음
    • 03:00
    • 조회 77
    • 잡담
    11
    • 손흥민은 갑자기 나타났다는데
    • 03:00
    • 조회 196
    • 잡담
    12
    • 축협 10년 넘게 연임 가능한거도 고쳐야할듯
    • 03:00
    • 조회 24
    • 잡담
    • 월드컵때매 축구영상 보니까 알고리즘 축구로 도배돼서 96국대들 엠티? 간거 보는데 김민재가 진짜 개웃김
    • 02:59
    • 조회 64
    • 잡담
    1
    • 내돌팬튜브 맨날 조회수를 위한 ㅇㄱㄹ만 끈다 수준이라 안 좋아하는데
    • 02:59
    • 조회 31
    • 잡담
    • 나한테 자꾸 비행기 왜 이코노미 못타냐고 해서 공황때문이라 했는데 약은 먹어? 하고 답장없는건 뭐야
    • 02:59
    • 조회 47
    • 잡담
    1
    • 근데 국대 얘기는 국내축구방에서 해?
    • 02:59
    • 조회 119
    • 잡담
    7
    • 블로그하는덬?
    • 02:59
    • 조회 23
    • 잡담
    • 축협 실무진들이 윗 사람들 보고 미치도록 허무해 한대잖아
    • 02:58
    • 조회 115
    • 잡담
    3
    • 이번이 유독 허무한게 조가 ㄹㅇ 그나마 제일
    • 02:58
    • 조회 10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