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어사 말고(..) 친했는데 어색해진것같은거 ㅋㅋㅋㅋㅋ 요즘 내돌에 뭐 전에도 그렇게 붙어있는편은 아니긴했지만 유독 요즘 완전 어색해보이는 조합있는데 한번 인식하고나니까 이제 뭔가 컨텐츠할때 그 둘 보고있으면 진짜 싸웠나? 싶을정도로 예전보다 더 .. 어색해진느낌ㅋㅋㅋㅋㅋㅋㅋ 궁예 다 의미없는거알고 만약에 맞더라도 비슷한나잇대끼리 싸울수있다는것도 ㄷㅇ앎.. 걍 나같은 사람있나해서 구독계라 팬들 반응도 몰겠고
잡담 너네도 약간 멤버들끼리 싸운? 뭔가 어색해보였던게 눈에 보였던 적 있음?
23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