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하다가 이건 이랬어야했다 이런식으로 말 나오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해설 못한다 케이리그 보긴 보냐 이러면서 욕했잖아 존나 극성맘들같았음
잡담 솔직히 안정환 해설로 욕 먹은 것도 선수들을 아이돌처럼 좋아해서가 크다고 봄
33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해설하다가 이건 이랬어야했다 이런식으로 말 나오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해설 못한다 케이리그 보긴 보냐 이러면서 욕했잖아 존나 극성맘들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