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다들 장난치다가 시작하니까 막 전생에 일찍 죽고..소중한사람이 떠나가고 인생이 쓸쓸하고 그런 얘기하면서 멤버들 우는거보고 같이 우는 F 참가자됨
잡담 투바투 전생 자컨 왤케 다 슬프냐..ㅠㅜㅜ
1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첨에 다들 장난치다가 시작하니까 막 전생에 일찍 죽고..소중한사람이 떠나가고 인생이 쓸쓸하고 그런 얘기하면서 멤버들 우는거보고 같이 우는 F 참가자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