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밖에는 안보여 홍은 욕먹을만하니까 욕 먹는거고 선수들 욕먹으나까 대신 눈돌릴 사람 필요한거지
잡담 홍이 제일 문제인건 맞는데 선수들도 잘한 건 몇 없다고 보거든 그래서 같이 욕먹으니까 안정환한테로 화살 돌리는 거지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렇게밖에는 안보여 홍은 욕먹을만하니까 욕 먹는거고 선수들 욕먹으나까 대신 눈돌릴 사람 필요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