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인데 안정환 타겟잡혀서 까이는거 존나 짜증났었는데ㅋㅋㅋ안정환 누구보다 한국축구 사랑하고 아끼고 유소년축구 위해 기부도 많이 하는데 맨날 욕먹고 이게 한두사람이 쉴드친다고 바뀌지가 않음ㅋㅋㅋㅋㅋ 차라리 여기서 쉴드쳐주니까 속시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