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난 헤메코 멤버의지라는말이 싫어 https://theqoo.net/ktalk/426080962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76 예를들어 깐머를 하고싶다 -> 근데 결과값이 저런거라면...깐머를 하고싶다까지가 멤버의견인거지 개못생기게 까느냐 예쁘게 까느냐는 헤디역량이고 그걸 못하시잖아 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