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뛰는데 국대 선발이면 국축방에서 겁나 기도하잖앜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1145283 무명의 더쿠 | 03:09 | 조회 수 55 잘해라 욕먹지 말아라우리한태 하던대로 만 해라 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국대가면 그렇게 치고박는 남의 팀 선수도 어지간하면 둥가둥가해줌ㅋㅋㅋㅋㅋ 선수들 스코프 쪼이는거 보면 마음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