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 대학축구 행사에서 정몽규 회장 등 축구 원로들이 나한테 인사하는데 그럼 나는 인사 안하냐???
김남일 : 하지마!! 그런 것도 하지마!!!
안정환 : 야이 ㅅㄲ야
채팅창 : 아니 인사는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환 : 대학축구 행사에서 정몽규 회장 등 축구 원로들이 나한테 인사하는데 그럼 나는 인사 안하냐???
김남일 : 하지마!! 그런 것도 하지마!!!
안정환 : 야이 ㅅㄲ야
채팅창 : 아니 인사는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