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내가보기엔 인기없는 애들이 잘뽑히는거같음.....ㄹㅇ 손맛 볼라고 일부러 비인기 인형뽑기에서 뽑음...ㅜㅜㅋㅋㅋㅋㅋㅋ실력없는걸지도 ......
잡담 얘들아 나 23000원에 인형뽑기 이정도 뽑았음 재능 있어??
2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이게 내가보기엔 인기없는 애들이 잘뽑히는거같음.....ㄹㅇ 손맛 볼라고 일부러 비인기 인형뽑기에서 뽑음...ㅜㅜㅋㅋㅋㅋㅋㅋ실력없는걸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