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촬영하면 노래 따라부르고 그런거 좀 작게(?) 해야하니....나는 떼창하러 콘 다니는디 ㅋㅋ큐ㅠㅠ....별일은 없었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매너(?)가 있나 궁금해서옆에서 2시간 반동안 꿈쩍도 안하고 찍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