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컴백시기도 그지같은데 음방일정도 그지같네
이번주만 음방 2개나가리 다음주 음방도 인가는 나가리 아닌가ㅎㅎ
인가는 왜 갑자기 일본을 가고 내돌은 라인업에서 빠졌냄ㅋㅋㅋ
음방 한번 더 돌아도 모자른판에 국내팬들은 어쩌라고ㅠ
에휴시발 이번 활동까진 지켜보는데 소속사가 팬덤에 너무 한을 먹이네
이와중에 앨범종수 더 늘리고 미공포만 쫀득하게 더늘었죠?ㅎㅎ
진짜 ㅡㅡㅋㅋㅋ 팬덤 마플 안생기는게 더이상해
이번주만 음방 2개나가리 다음주 음방도 인가는 나가리 아닌가ㅎㅎ
인가는 왜 갑자기 일본을 가고 내돌은 라인업에서 빠졌냄ㅋㅋㅋ
음방 한번 더 돌아도 모자른판에 국내팬들은 어쩌라고ㅠ
에휴시발 이번 활동까진 지켜보는데 소속사가 팬덤에 너무 한을 먹이네
이와중에 앨범종수 더 늘리고 미공포만 쫀득하게 더늘었죠?ㅎㅎ
진짜 ㅡㅡㅋㅋㅋ 팬덤 마플 안생기는게 더이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