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빗앤붓돌덬인데 솔직히 빗앤붓에 크게 불만 없음 https://theqoo.net/ktalk/4260772923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270 퐁당퐁당이라 문제지 퐁이 확실히 존재한다는게 일단 평균은 한다는거고핫게처럼 당당당당당당 수준의 샵이 있어서 차라리 빗앤붓이 낫다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