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u23 이나이대는 올림픽이 최종 목표라 올림픽에 맞춰서 운영되서 아겜은 그과정의 일부로 2년후 올림픽 나갈 선수로 뽑음 근데도 쉽지않은게ㅋㅋㅎㅎ
잡담 아겜같은 대회 보통 다른나라는 u21로 나옴 그이유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u23 이나이대는 올림픽이 최종 목표라 올림픽에 맞춰서 운영되서 아겜은 그과정의 일부로 2년후 올림픽 나갈 선수로 뽑음 근데도 쉽지않은게ㅋ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