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입맛이 죽었으면 어떻게 살려? https://theqoo.net/ktalk/4260479682 무명의 더쿠 | 17:47 | 조회 수 192 나 어제 육회랑 뭉티기 먹었는데 객관적으로 맛이 있는 맛이었는데맛있게 안느껴져서 충격받음...식욕도 딱히 없지만 입안에 뭔가를 넣고자하는 욕구는 남아있는데 입맛이 없음 이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