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 육회랑 뭉티기 먹었는데 객관적으로 맛이 있는 맛이었는데맛있게 안느껴져서 충격받음...식욕도 딱히 없지만 입안에 뭔가를 넣고자하는 욕구는 남아있는데 입맛이 없음 이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