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집착..?하는 애들은 이해할순 없지만 자기가 ㅂㄹ안좋아하는게 관심이 많은거 자체에 대해 불만이 있는듯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
단순 뭐가좋지가 아니라 내가 느끼기엔 이게 너무 별론데 다른 사람들이 좋아할수 있다는거 자체가 불만인...
단순 뭐가좋지가 아니라 내가 느끼기엔 이게 너무 별론데 다른 사람들이 좋아할수 있다는거 자체가 불만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