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유독 호동생들 비율이 엄청 높았음 성병크는 원래 있었는데도 인기 많았던거라 ㅋㅋㅋ 남초는 축선들이 여자 여러 명 만나는 거 자아의탁해서 더 좋아하기도 하고 ㅋ 우웩
잡담 호날두 성병크 지리는데 ㅅㅈㅎ 날강두짓 안 했으면 지금도 메시보다 찬양했을듯
1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나라가 유독 호동생들 비율이 엄청 높았음 성병크는 원래 있었는데도 인기 많았던거라 ㅋㅋㅋ 남초는 축선들이 여자 여러 명 만나는 거 자아의탁해서 더 좋아하기도 하고 ㅋ 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