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말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
자꾸 알못 취급만 해대니 더 말 나오고 그러는거 같다
자꾸 알못 취급만 해대니 더 말 나오고 그러는거 같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9,2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43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61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8837 | onair | 아 근데 저 메뉴 먹을거면 떡볶이 먹을거 같음 | 21:00 | 0 |
| 30968836 | 잡담 | 내돌도 헤어 진짜 개구린데 | 21:00 | 7 |
| 30968835 | onair | 아 날 더운데 메뉴가 식사로는 확 안끌려서 그런걸까 | 21:00 | 7 |
| 30968834 | onair | 지금 못보는데 어디가 최저매출이야??ㅠㅠ 1 | 21:00 | 12 |
| 30968833 | onair | 아씨 포스터 떨어지는거 | 21:00 | 10 |
| 30968832 | onair |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포스터까짘ㅋㅋㅋㅋㅋㅋ | 21:00 | 9 |
| 30968831 | onair | 앗 직장인에게 개매운 점심은 아니되오 1 | 21:00 | 26 |
| 30968830 | onair | 떡볶이일줄.. | 21:00 | 11 |
| 30968829 | 잡담 | ㅇㅎㅇㅍ 아직 맏형 25살인데 이런머리 계속 보고싶지 않음 | 21:00 | 24 |
| 30968828 | onair | 아..나같아두 안골랐을듯 ㅠㅠ | 21:00 | 22 |
| 30968827 | onair | 당면과떡.. 은 점심에 먹으면 혈당스파이크 걱정돼서.... | 21:00 | 23 |
| 30968826 | onair | 너무 흔해ㅠㅠ.....메뉴가ㅡ..ㅠㅠㅠ 1 | 21:00 | 37 |
| 30968825 | onair | 엥... 나같아도 안먹음 1 | 21:00 | 48 |
| 30968824 | 잡담 | 엔하이픈 되게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핫게 머리 ㅈㄴ충격적이다 | 21:00 | 13 |
| 30968823 | onair | 예고 보니까 저녁엔 가족 단위더라 | 21:00 | 46 |
| 30968822 | onair | 더워서 매운거 안나가나 | 21:00 | 20 |
| 30968821 | 잡담 | 오버마스 드림 요즘도 저정도 폼 나옴?? 1 | 21:00 | 39 |
| 30968820 | 잡담 | 저 샵 ㅈㅎ 말고 다른 헤디가 할땐 또 괜찮음 1 | 20:59 | 46 |
| 30968819 | 잡담 | 엔하이픈 저기랑 몇년째임? 6 | 20:59 | 34 |
| 30968818 | 잡담 | 축구 유니폼음 평상복으로도 좀 입나? 1 | 20:59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