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이랑 골키퍼 둘 다 ㄹㅇ 잘해서 해축 국축 다 난리나고 이때 토트넘도 개떡상하고 막 흥 기류 컸던 거 같아 ㅠㅎㅎ 근데 줃엇죠?ㅅㅂ
잡담 난 18년도가 2002년도로 ㄹㅇ 살아난 거 느낀게
1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흥이랑 골키퍼 둘 다 ㄹㅇ 잘해서 해축 국축 다 난리나고 이때 토트넘도 개떡상하고 막 흥 기류 컸던 거 같아 ㅠㅎㅎ 근데 줃엇죠?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