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유류할증료 내려간다는데 내돌 팬미팅 때문에 일본가는거 며칠 기다렸다 살까? https://theqoo.net/ktalk/4260426673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65 7월에 타는건데 오늘이랑 수요일이랑 차이 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