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안살고 해외사는애라 이런얘기도 가능한듯.. 중국인들중에 울나라 대통령 ㅂ윤석열 나온 당에서 다시 뽑히길 바라는 중국인 엄청 많대 항상 국힘쪽에서 대통령이 나올때 한국이 뻘짓을 많이해서 중국이 빼먹는거도 그렇고 기술압도적으로 치고가기 더 편하다고 ㅋㅋ 근데 내가 이얘기 얼마전에 중국인들이랑 짹에서 키배뜰때도 이얘기로 나한테 조롱해서 진ㅁ자 그런애들 많구나 싶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기보면서 정병on 되는사람 나뿐...?
- 05:25
- 조회 186
- onair
-
- 제발 한쪽이 존나 잘해주면 안될까?
- 05:19
- 조회 208
- onair
-
- 말포이를 떠오르게 하는 캐나다 선수있어
- 05:19
- 조회 34
- onair
-
- 남아공 캐나다전 보기가 힘듬
- 05:16
- 조회 317
- onair
-
- 아니 스마트폰 꽉잡아야지요…
- 05:09
- 조회 151
- onair
-
- 진심 요즘의 여름이 진짜여름이면 나 여름끝날때까지 에어컨 안키고 살수있음
- 05:09
- 조회 126
- 잡담
-
- 정국님 고마워..
- 05:09
- 조회 302
- 잡담
-
- 아니 바람이 차가워
- 05:05
- 조회 67
- 잡담
-
- 에픽하이 평화의날 이 노래 진짜 좋다
- 05:02
- 조회 62
- 잡담
-
- 축협 수입 중에 상당 부분이 평가전 입장료 수익이라 축덬들 홍 선임되고 보이콧도 하고
- 05:00
- 조회 108
- 잡담
-
- 우리가ㅜ독일 16강 못가게한거 몇년도야?
- 05:00
- 조회 150
- 잡담
-
- 오 잘생 캐나다주장 흥민이랑 같은팀이네
- 04:54
- 조회 197
- onair
-
- A조가 너무 꿀조여서 긴장이 없었던게 문제일까..
- 04:53
- 조회 332
- 잡담
-
- 우리가 갔으면 우리는 붉은 유니폼입고 캐나다가 검정입었을거같네
- 04:52
- 조회 163
- onair
-
- 경기 보는중인데 아니 32강 할만했을거같냐 왜
- 04:50
- 조회 451
- onair
-
- 감독이항의하는거 선수가 말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49
- 조회 60
- onair
-
- 근데 베컴 목소리 걍 평범하지않음??
- 04:49
- 조회 284
- 잡담
-
- ㅎㄷㄷ 프랑스 잉글랜드 또 준결승에서 보겟네
- 04:49
- 조회 40
- 잡담
-
- 자라 세읾하네? 그럼 세일 후에 갈리아노 디자인 옷 나오는 건가
- 04:48
- 조회 42
- 잡담
-
- 베컴은 영국 사람인데 왜 미국간거래?
- 04:47
- 조회 339
- 잡담